홍보물에서 경력을 고려해야하는 유명인 10명

미국 소비자들이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서 연말 쇼핑 예산을 조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27일(현지기한) 블룸버그는 '높은 물가 상승률이 미국 구매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을 것입니다'면서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연말 쇼핑 예산 부담이 지난해에 비해 큰 폭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해석했었다.

image

앞서 미국 노동부는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의 7월 소비자물가지수가(CPI)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6.4% 상승했다고 밝힌 바 있을 것이다.

이것은 월가 전공가들이 예상했던 5.3%보다 높았고, 1990년 직후 무려 36년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것으로 보여졌다.

이를 두고 딜로이트 컨설팅 단체는 구매자들이 높은 물가 상승률로 인해 판촉물 큰 부담을 알고 있는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딜로이트는 '최근 1,400명의 미국 성인을 타겟으로 온라인 통계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가운데 10% 이상이 연말 쇼핑 지출이 평소보다 늘어날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판촉물제작 같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응답자 가운데 47%가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출 덩치에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고 이야기 했다'면서 '작년 동일한 시간에 비해 인플레이션을 지목한 응답자 비율이 29%가량 증가한 수준'이라고 말했다.

허나 '높은 물가 상승률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지출 규모를 낮추고 있지 않을 것이다'면서 '팬데믹 기한 동안 억눌린 수요가 폭발해 이번년도 연말 쇼핑 수입이 지난해 동기 대비 7~8%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딜로이트는 전 세계를 강타한 공급망 병목 반응이 소비자들의 발목을 붙잡고 있을 것입니다고 밝혀졌습니다.

먼저 지난해 코로나(COVID-19) 상황이 생성한 직후 전 국민적으로 제품 수요가 줄어들자, 회사들 역시 상품 공급량을 큰 폭으로 줄인 바 있을 것이다.

다만 팬데믹이 극복되는 과정에서 물건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불어나기 시행했는데, 업체들의 제공량이 구매자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면서 공급망 병목 현상이 계속되고 있을 것이다.

이와 관련해 딜로이트는 '며칠전 조사 결과 응답자 가운데 무려 66% 이상이 품절 정황을 경험했다'면서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상품을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는 대상들이 늘어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어서 '공급망 병목 반응을 해소하기 위한 정책 당국자들의 역할이 아주 중요해졌다'면서 '공급난이 해소될 경우 인플레이션 역시 당연하게 완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